CAFE

엽기사진실

강남으로 이사 간 명문고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10|조회수13,742 목록 댓글 4

flow.itself
flow.itself


흔히 들어본 명문고들 원래 4대문
안에 있었는데 강남 초기에 개발하면서
정부정책으로 이사 시켰다고..
그래서 지금은 넘사벽 8학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분노의 주먹 | 작성시간 26.06.10 동성고가 명문???
    아닐텐데 ㅎㅎ
  • 작성자테르미도르10일 | 작성시간 26.06.10 2000년대 중반 과외쌤 할 때 숙명여고 하고 싶어서 여러 번 시도했지만 실패. 숙명여중 3학년은 성공. 강남 8학군에서 진선여고 은광여고는 했는데 숙명여고는 정말 까다롭던 기억. 물론 저의 착각일 수 있어요.
  • 작성자리버피닉s | 작성시간 26.06.10 덕수고는 상고아님? 꼴통으로 알고있는데
  • 작성자카리스마무니 | 작성시간 26.06.11 크으 대양정고 역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