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 잔에 55만원 위스키

작성자SJ07141004|작성시간26.06.10|조회수17,230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우스룰즈 | 작성시간 26.06.10 야마자키 25년 한 잔과 비벼볼만 한가요
  • 작성자결빈서율이아빠 | 작성시간 26.06.10 덩치 큰 사람은 대포폰인가요?
  • 작성자투혼의기사 | 작성시간 26.06.10 살아 생전에 진짜 저런 술 사볼수 있으려나.. 와.. 저 바 올드맥이라고 하는 마스터분이 진짜 레전드긴해요

    전설의 술도 정말 많이 가지고 계시고 오픈한것만따져도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11 맛은 없을듯 ㅎ
  • 작성자온뇽 | 작성시간 26.06.11 로또되도 저건 못마시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