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같은 아파트 다른 삶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6.10|조회수14,604 목록 댓글 6











3층 할아버지 제외하고 남자 혼자 사는 집은
다들 집에 뭐가 없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가 좋아 | 작성시간 26.06.10 4층 6층은 소파겸 베드?
  • 작성자탁탁왕김탁탁 | 작성시간 26.06.10 그래서 층간소음 대책 위원장은 맡았고?
  • 작성자세계적으로 | 작성시간 26.06.11 7층 난대?. 24평 아파트에 안방 침대, 거실 쇼파, 식탁 끝. 혼자 살아서 뭐 없음.
  • 작성자needtime | 작성시간 26.06.11 지난주에 봤던 백룸이 갑자기 생각이 나네요 ㅎ
  • 작성자땡구맨 | 작성시간 26.06.11 실내 흡연금지 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