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회사에서 인정받는 말하기 방식 8가지

작성자백마삼군신 일곱|작성시간26.06.10|조회수3,518 목록 댓글 1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eckham7 | 작성시간 26.06.10 기다리게해서 죄송한데 이유를 물어봐도 될까요
  • 작성자뚱보뚱보 | 작성시간 26.06.11 하아..
  •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11 회사 뿐만이 아니라 어디서든 저런 말투 쓰면 부드러워지죠
  • 작성자InCuBus | 작성시간 26.06.11 기본적으로 부정적인 표현 안하기인데
    저거 잘못쓰면 명확한 전달없는 사람이 되어버립니다.
    중요하지 않은일에는 저렇게 이야기 하더라도 중요하고 결정이 필요한 일에는 단호하게 표현을 하는게 맞습니다.
    그렇게 하세요, 그건 아닙니다, 이걸로 결정합니다.
    등등
  • 작성자홍시바구미 | 작성시간 26.06.11 오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