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운동 좀 하라는 신호 9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6.10|조회수24,047 목록 댓글 14











운동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가가가?가가가가? | 작성시간 26.06.11 6번빼고 다네. .
    근데 헤모글로빈 수치가 낮아도 숨이 차던데..
  • 작성자비켜봐! 시켜볼것이있어 | 작성시간 26.06.11 운동해도 배는 나오네요ㅠㅠ
  • 작성자PallasAthene | 작성시간 26.06.11 현직 트레이너인데 다 해당되네요
  • 작성자검은잔디 | 작성시간 26.06.11 한 이삼주 앉아서 작업만 했더니 배가 약간 나온거 같기도 하고...
  • 작성자나야성진이 | 작성시간 26.06.11 걍 현대인 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