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히 니 주제를 모르고 작성시간 26.06.10 엘프는 맨날 활 밖에 못쓰남 ... 오크들도 장비 만들어서 쓰는데 ... 엘프는 갑옷만 뽀대나게 만드는듯
-
답댓글 작성자Fly_High_Eagles 작성시간 26.06.10 저 장면 뒤에 드워프랑 엘프랑 붙어서 싸울때 오크 오우거들이 땅굴벌레가 파놓은 굴로 나와 둘을 공격해오죠 드워프들은 싸우다 말고 방패와 창으로 방벽을 만들고 엘프들이 그걸 밟고 뛰어올라 오크 오우거들한테 검 들고 돌격해요..호빗 영화중 명장면에 손꼽히죠ㅎㅎ
-
작성자+-윈디시티 작성시간 26.06.10 반지의ㅜ제왕입니까?
-
답댓글 작성자어허~이녀석이 작성시간 26.06.10 호빗 시리즈 3편 다섯군대 전투 감독판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윈디시티 작성시간 26.06.11 어허~이녀석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