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efly
예전 공무원 인기 많을때
준비 하시던분 많으시죠?
올해 국가직 교행 박터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orpheus 작성시간 26.06.13 난 27:1 때 합격 했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cervel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대단하네요 공채 합격자는 인정 받아야함!!
-
답댓글 작성자morpheus 작성시간 26.06.13 cervelo ㅎㅎ 감사합니다~
이때 시험봤던 학교
세 반에서 한 명 정도 합격한 거더라고요~
09년도였쥬~!
근데 지금은 제주에서
어느덧 13년 째네유..
그때의 인생과
제주의 인생…
사람에겐 또 다른 인생이
기다리고 있을 수 있다는 말이
정말이더라고요~!
앞으로의 인생도 지금만
같기를 바랄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cervel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morpheus 지금은 더 잘되셨잖아요
공채 합격자는 성실한 사람
멀 했어도 성공했을꺼에요
앞으로의 인생도 파이팅~! -
답댓글 작성자morpheus 작성시간 26.06.13 cervelo 감사합니다~
근데 아직 잘 된 건 아니고요..
이제 자리 잡은 정도입니다^^
브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