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교사가 방학에 뇌물 받았다고 민원 신고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0|조회수6,348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감동 | 작성시간 26.06.11 입에서 썩은내 진동하겠다. 너는 평생 사탕도 못받을 인간이다.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11 민원은 익명으로 하나요?
  • 작성자신길1동 | 작성시간 26.06.11 그래서 딸 보니 애들이 스승의 날 케익 사드렸는데. 가져가면 안된다고.. 애들이랑 같이 먹어 버렸다던데.
  • 작성자배스후킹 | 작성시간 26.06.11 ㅄ같은 민원은 알아서 걸러 처리해주면 안되나....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1 김영란법 자체가 미친 법임. 대다수 공무원들이 뭘 얼마나 받아 먹고 산다고... 때가 어느 때인데... 대부분 굵직한건 구케들이 다 해쳐먹으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