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감동 작성시간 26.06.11 입에서 썩은내 진동하겠다. 너는 평생 사탕도 못받을 인간이다.
-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6.11 민원은 익명으로 하나요?
-
작성자신길1동 작성시간 26.06.11 그래서 딸 보니 애들이 스승의 날 케익 사드렸는데. 가져가면 안된다고.. 애들이랑 같이 먹어 버렸다던데.
-
작성자배스후킹 작성시간 26.06.11 ㅄ같은 민원은 알아서 걸러 처리해주면 안되나....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1 김영란법 자체가 미친 법임. 대다수 공무원들이 뭘 얼마나 받아 먹고 산다고... 때가 어느 때인데... 대부분 굵직한건 구케들이 다 해쳐먹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