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SRT가 아침부터 매진인 사연.jpg

작성자마지막 잎새|작성시간26.06.10|조회수8,358 목록 댓글 26





우리 모두
아픈 사연으로 srt 탈 일 없으면 좋겠습니다




출처:스레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큐멘터리 | 작성시간 26.06.11 내려가는거 올라오는거 표구하기 넘 힘들어유
  • 작성자환경공정계산 | 작성시간 26.06.11 저것보다 열차자체가 8호차까지로 작고 운행횟수가 적어요. 긴 ktx열차 올려놓고 같이 쓰면되는데 srt회사 자체가 설립부터 문제가 많죠
  • 작성자hotdog777 | 작성시간 26.06.11 저게 지방 병원 실력죽이는거라고 말이 많죠. 지방 의사들도 다양한 환자를 접해보고 지속적으로 교육받고 발전해 나가야 하는데... srt가 워낙 잘되어 있다보니... 다들 서울로 감.
  • 작성자janne d arc | 작성시간 26.06.11 srt604 한달 전 7시 예매 시작시간에 해도 몇자리는 이미 예약이 돼있음.
    첫차는 90% 병원 환자, 보호자봅니다.
  • 작성자턱시도가면임 | 작성시간 26.06.11 저희 아부지도... 강남성모병원 항암 때문에... 3주에 한번씩 오십니다...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