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yoskick2 작성시간 26.06.11 서울 한식
-
작성자꼬츨든여자 작성시간 26.06.11 가보자 서울 맛집으로~
-
작성자27xx 작성시간 26.06.11 양천옥설렁탕.. 음 분명 맛은 있는데 살짝 호불호 갈릴듯..? 한방향이 엄~청 강한 스타일이라 저는 좋았는데 아이들은 그렇게 좋아하진 않았어요. 와이프도 좀.. 뭔가 설렁탕이 아니라 한방삼계탕을 설렁탕처럼 국밥으로 해놓은 느낌이 더 강했네요.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1 랭면은 한식이 아닌건가요? ㅋ
-
작성자피그말리온이펙트 작성시간 26.06.17 서울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