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부산 사직야구장.. 시위트럭 등장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1|조회수5,637 목록 댓글 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발좀막내아들 | 작성시간 26.06.11 보러가지말자 제발
  • 작성자메로오오오오옹 | 작성시간 26.06.11 감독이 아니라 선수들 문제 아닌가...
  •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11 아니.... 그 긴세월을 보고도..... 아직 감독탓을 하는 사람이 있더라???
  • 작성자인생 한방일까 두방일까 | 작성시간 26.06.11 김태형감독 이호준감독 다음으로 엔씨감독한번 모셔봤으면 좋겠다.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11 한화도 그랬는데 감독 아무리 바꿔도 성적하고 상관없더라
    투수 용병 잘데려오면 바로 상위권이지
    돈으로 타자 말고 투수사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