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발좀막내아들 작성시간 26.06.11 보러가지말자 제발
-
작성자메로오오오오옹 작성시간 26.06.11 감독이 아니라 선수들 문제 아닌가...
-
작성자순봉이 작성시간 26.06.11 아니.... 그 긴세월을 보고도..... 아직 감독탓을 하는 사람이 있더라???
-
작성자인생 한방일까 두방일까 작성시간 26.06.11 김태형감독 이호준감독 다음으로 엔씨감독한번 모셔봤으면 좋겠다.
-
작성자[ART] 작성시간 26.06.11 한화도 그랬는데 감독 아무리 바꿔도 성적하고 상관없더라
투수 용병 잘데려오면 바로 상위권이지
돈으로 타자 말고 투수사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