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디애슬레틱] 홍명보호 평가

작성자v쿠키v4|작성시간26.06.11|조회수16,755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권도르 | 작성시간 26.06.11 온갖 유튜브매체에서 16강,8강 얘기하는데
    감독이 홍명보인걸 모르는지..
  • 답댓글 작성자IU의3단신음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 16강 8강 같은 소릴 누가요 가들 궁금하네요
  • 작성자농구있네 족구튼게 축구싶냐 | 작성시간 26.06.11 홍감독만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게 문제
  • 작성자바라바고 | 작성시간 26.06.11 저런 이해도로 선수시절은 어떻게 지냈을까요??
    감독 전술이해도 빵인데
    선수시절 이해도가 좋았을까요?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11 왜 저 전술을 고집하는거지?
    할줄아는게 저거 밖에 없나?
    아니 애초에 전술이해는 하고있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