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옥으로부터의사색 작성시간 26.06.11 요리사면 다냐...엄마한테 배워서 김치전 좀 만들어 보겠다는데 똥 씹은 표정 실화냐 ㅜㅜ
-
작성자분뇨의 역류 t(-_-;t) 작성시간 26.06.11
이종에도 몇번 적었지만
저 역시 정준하님 무조건 응원합니다
준하님 막 이름 알리던 시절
케이블 경제tv리포터 하면서
저희 사무실에서 촬영을 했었습니다
그 때 촬영 중간과 끝마치고도
카메라가 없는 곳에서도
너무 친절한 분이 셨던 기억이 있네요
(카메라 없는 복도에서 단둘이 있었음에도..)
이제라도 심성 고운 연예인이라는 글이 올라오니
괜히 기분이 좋네요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작성시간 26.06.11 난 진짜 이해가 안갔던게 정준하를 욕하는거였어요
기부도 많이하고 무도에서 멘트도 잘치고 공격보다는 당하는쪽이었는데
딱봐도 인상부터 선해보임 -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6.11 약간은 모자라지만 착한친구 컨셉으로 웃음주시지만
갑자기 똑똑해진 쿨가이 정준하가 코미디언으로서 더 웃김ㅋㅋㅋ
저게 재능이구나 싶었음 -
작성자지원을사랑한다 작성시간 26.06.11 정총무님 계속 쏘고계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