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인자한 뉴진스님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1|조회수5,522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비넷좀비 | 작성시간 26.06.11 십자가는 못 참지 ㅋ
  • 작성자복사기 임대업자 | 작성시간 26.06.11 스님들도 모기는 잡죠?
  • 답댓글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2 대학 다닐 때 팬시점에서 알바한 적이 있습니다. 거기에 새로 일하러 온 직원 중에 사찰에서 자랐다는 친구가 있었는데, 제가 모기를 잡으니까 정색을 하더군요. 굳이 죽일 필요 없는데 꼭 죽여야겠냐고...
  • 작성자신포동휘발유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진짜 머리좋다 ㅋ
  • 작성자초현실주의 | 작성시간 26.06.11 진짜 대본 잘썻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