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비넷좀비 작성시간 26.06.11 십자가는 못 참지 ㅋ
-
작성자복사기 임대업자 작성시간 26.06.11 스님들도 모기는 잡죠?
-
답댓글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2 대학 다닐 때 팬시점에서 알바한 적이 있습니다. 거기에 새로 일하러 온 직원 중에 사찰에서 자랐다는 친구가 있었는데, 제가 모기를 잡으니까 정색을 하더군요. 굳이 죽일 필요 없는데 꼭 죽여야겠냐고...
-
작성자신포동휘발유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진짜 머리좋다 ㅋ
-
작성자초현실주의 작성시간 26.06.11 진짜 대본 잘썻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