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면접비 의무화가 필요한 이유

작성자칸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10,634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키즈리턴 | 작성시간 26.06.11 지들이 뭐라고 사람 평가하는건지...누굴 채용하는 자리에 있게 되면 우월의식 느끼는가 봄..
  • 작성자fkdlffkr77 | 작성시간 26.06.11 황당하네요
  •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11 우린 좆소인데 면접비는 꼭 줌
  • 작성자CROW | 작성시간 26.06.11 예전 입사하고 싶은 회사 면접보는데 6:1 면접인가 그랬음. 한시간 가까이 힘들게 질문에 답변하고 돌아오면서 엄청 대단한 곳인가보다 했는데. 입사하고 보니 대부분 거기서 거기...
  • 작성자내눈에음낭마귀 | 작성시간 26.06.11 살면서 면접 거짓말 안치고 50번 넘게 봤는데 대기업 포함 면접비 단 한번도 못받음 상품권 만원짜리 한번이 다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