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키즈리턴 작성시간 26.06.11 지들이 뭐라고 사람 평가하는건지...누굴 채용하는 자리에 있게 되면 우월의식 느끼는가 봄..
-
작성자fkdlffkr77 작성시간 26.06.11 황당하네요
-
작성자부유한자취생 작성시간 26.06.11 우린 좆소인데 면접비는 꼭 줌
-
작성자CROW 작성시간 26.06.11 예전 입사하고 싶은 회사 면접보는데 6:1 면접인가 그랬음. 한시간 가까이 힘들게 질문에 답변하고 돌아오면서 엄청 대단한 곳인가보다 했는데. 입사하고 보니 대부분 거기서 거기...
-
작성자내눈에음낭마귀 작성시간 26.06.11 살면서 면접 거짓말 안치고 50번 넘게 봤는데 대기업 포함 면접비 단 한번도 못받음 상품권 만원짜리 한번이 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