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ridhh 작성시간 26.06.11 사실 보안에 확실하려면 전부 출입증 끊어야함.
그놈의 유도리가 예외를 만들고 사건을 발생시키는 거.
일본놈들 아니꼽지만 이런 걸 잘함 ㅋㅋ
일본에서 비슷한 일 했을 때 ㅅㅂ 구역마다 허가 받느라 뒤질뻔 했네 ㅋㅋ; -
작성자말이여막걸리여 작성시간 26.06.11 사내 내규에 사원증 소지가 있을텐데...
-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6.11 염병하네 출입증 없으면 못들어가야지
하다못해 사원증없을때 비밀번호 입력하고 출입할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던가 -
작성자싸War 작성시간 26.06.11 보증인으로 동료직원 전화로 불러서 내려오면 들어가게 해주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