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블라에서 한때 뜨거웠던 논쟁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1|조회수8,510 목록 댓글 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럼그럴까 | 작성시간 26.06.11 대한삼성국도 아니고 뭐
  • 작성자언제나한사람을.. | 작성시간 26.06.11 안망하지만
    타격은 쟛댐
  • 작성자시나리오쓰고있네 미친색기가 | 작성시간 26.06.11 삼성이 망하면 나라가 망하진 않아도 타격은 꽤 클겁니다. 그거 복구 하는데 시간이 어마어마 걸릴수도있어요.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11 망하고 싶어도 망하기 힘든 기업이 삼성
  • 작성자숙련된범죄꾼 | 작성시간 26.06.11 걍 맘편하게 IMF 때 큰기업 하나가 무너지면 어떻게 되었었는지 공부하고들 오시면 삼성이 망할 경우 어떻게 될 것인지 상상하실 수 있음.
    삼성 하나만 망해서 부도처리되는게 아니고 워낙 거대한 집단이라 그아래 계열사,관계사,하청,하청의 하청, 다 망하고 은행도 망하고 국가신용도 떨어지고 걍 눈에 보이는디..금리 삿빠지게 오를건데 현금부자만 돈벌겠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