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대전역에서 빵 강도 당한 사람.jpg

작성자램 레블|작성시간26.06.11|조회수44,946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앓아요 | 작성시간 26.06.11 옛날 주안역 근처에서 500원 있어? 500원도 없냐? 라며 돌아다니던 아줌마 생각나네
  • 작성자숙련된범죄꾼 | 작성시간 26.06.11 저런 잉여인간들은 사형시켜야된다.
  • 작성자싸War | 작성시간 26.06.11 아픈사람일듯 근데 어짤수있나 진짜 아프게 해줘야지
  • 작성자Binyoppa | 작성시간 26.06.11 한번 걸려봐라 바로 손모가지랑 쌍욕을
  • 작성자카타르시스 | 작성시간 26.06.11 저런 상습범인데도 아직 활개를 치고 있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