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난앓아요
|
작성시간
26.06.11
옛날 주안역 근처에서 500원 있어? 500원도 없냐? 라며 돌아다니던 아줌마 생각나네
-
작성자숙련된범죄꾼
|
작성시간
26.06.11
저런 잉여인간들은 사형시켜야된다.
-
작성자싸War
|
작성시간
26.06.11
아픈사람일듯 근데 어짤수있나 진짜 아프게 해줘야지
-
작성자Binyoppa
|
작성시간
26.06.11
한번 걸려봐라 바로 손모가지랑 쌍욕을
-
작성자카타르시스
|
작성시간
26.06.11
저런 상습범인데도 아직 활개를 치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