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연봉 5천이면 싼타페 타도돼?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11|조회수6,249 목록 댓글 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복합우루사 | 작성시간 26.06.11 전세자금대출 2억이면 이자가 월70~80나올듯요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11 사고 싶으면 사는 거지 뭐

    감당은 본인 몫
  • 작성자아빠오늘 야근이야 | 작성시간 26.06.11 현금 5천있고, 대출2억있고, 연봉5천이면~ 중고 외제차 2~3천짜리 사면 가오 딱 잡힘~언제적 대출인지는 모르지만 대출2억이면 이자가 중형차 렌트비 나오는데 외제차로 가는게 맞음 ㅋㅋ
  • 작성자지나가는개장수 | 작성시간 26.06.11 연봉5천이 중요한건 아닌것같고.. 결론은 전세집이 대출2억에 본인돈 5천.. 결론은 자본이5천인데 .. 결혼도했고.. 와이프이야기는 없으니 빼고.. 싼타페하이브리드.. 못해도 4천이상갈건데.. 그것도 할부일것같고….좀 무리해보이긴하네요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2 카푸어고 나발이고 알아서 사는 거지만... 연봉 5천인 마눌은 내가 타던 2011년식 아반떼 여전히 잘 끌고 다님... 입으로는 아반떼 하이브리드를 뽑고 싶다고 하고, 저축으로 구매도 가능하지만, 그냥 끌고 다님. 근데 심정은 이해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