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흰수염
|
작성시간
26.06.11
모든지 잘하지는 않고 맞는 옷을 입혀줘야 사는 타입. 기본적으로 화가 많은 연기톤이라 텐션이 좀 있는 역할 줘야함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11
와 고생했네요 ㅎㅎ 연기좋아요 잼나구 ㅎㅎㅎ
-
작성자과객임
|
작성시간
26.06.11
김무열이 소송도 했었던 걸로 기억이 나네요
-
작성자男子의눈물
|
작성시간
26.06.11
당시엔 힘들었겠지만 멀리보면 잘한거다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11
다녀왔으면 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