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박평식&이동진 둘다 고평점 준 멜로영화

작성자대전아재|작성시간26.06.11|조회수25,011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00개가진알콜쟁이 | 작성시간 26.06.11 별점이 염전수준의 평론가들이예요 7.8점 줬으면 퍼팩트수준
  • 작성자또다시시작해보자 | 작성시간 26.06.11 이 영화가 한국 멜로 영화 계보의 마지막인듯....
    지금은 괜찮은 멜로 영화가 안 나옴..
  • 작성자뚜루뚜비 | 작성시간 26.06.11 유연석이 수지 데리고 드갈때 진짜 빡쳤음
  • 작성자마구패시오 쇼군 | 작성시간 26.06.11 둘다 수지 좋아하는구만
  • 작성자뿌따유콩 | 작성시간 26.06.11 이거보고 제주도여행할때 서연의집도 찾가감
    인생로맨스영화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