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을 도둑맞은 오타니 쇼헤이 작성자spike1302|작성시간26.06.11|조회수4,77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레이놀즈의 미친수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집사람한테잘해야겠다 | 작성시간 26.06.11 해적들 아니랄까봐...저걸 뺏네 작성자벌목꾼 | 작성시간 26.06.11 손쉽다 작성자needtime | 작성시간 26.06.11 에헤이~ 작성자개독박멸 | 작성시간 26.06.11 슈퍼캐치 작성자발라카스 | 작성시간 26.06.11 졸 쿨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