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로오오오오옹 작성시간 26.06.11 먼이 굵어져서 요즘엔 삼양만 먹음..
-
작성자popdi 작성시간 26.06.11 저는 가끔 라면을 섞어 끓이는 경우가 있는데요
진순이는.. 감칠맛을 올려주는 msg
맵순이는.. 매운맛을 올려주는 msg 용도로 사용함 -
작성자순봉이 작성시간 26.06.11 매대에 가보면 답이 나오지... 순한맛은 항상 여유롭게 남아있음.....
-
작성자월이 작성시간 26.06.11 진순이도 매워요
-
작성자27xx 작성시간 26.06.11 개인적으로는 진순이. 이게 이런 저런 토핑 넣어서 변주하기 훨씬 좋음. 아이들과 먹기에도 좋고..
진매는.. 뭐랄까 농심 싫어서 한참 먹어 질려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진짜 신라면이랑 비슷한 결이면서도 뭔가 비빌 수 있는 게 아니구나란 생각이 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