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끝나지 않는 진라면 논쟁

작성자80번째사랑|작성시간26.06.11|조회수10,797 목록 댓글 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로오오오오옹 | 작성시간 26.06.11 먼이 굵어져서 요즘엔 삼양만 먹음..
  • 작성자popdi | 작성시간 26.06.11 저는 가끔 라면을 섞어 끓이는 경우가 있는데요
    진순이는.. 감칠맛을 올려주는 msg
    맵순이는.. 매운맛을 올려주는 msg 용도로 사용함
  •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11 매대에 가보면 답이 나오지... 순한맛은 항상 여유롭게 남아있음.....
  • 작성자월이 | 작성시간 26.06.11 진순이도 매워요
  • 작성자27xx | 작성시간 26.06.11 개인적으로는 진순이. 이게 이런 저런 토핑 넣어서 변주하기 훨씬 좋음. 아이들과 먹기에도 좋고..

    진매는.. 뭐랄까 농심 싫어서 한참 먹어 질려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진짜 신라면이랑 비슷한 결이면서도 뭔가 비빌 수 있는 게 아니구나란 생각이 듦..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