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기 홈런 친 약쟁이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1|조회수2,74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 am groot | 작성시간 26.06.11 약티스! 약 못해서 올시즌 너무 못함 (사실 그래도 잘하긴 하는데 타구 각이 엄청 안 나와서 단타만 주구장창)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11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I am groot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 정수빈> 약티스 (2개) 블게쥬 (3개)다시는 한국 야구를 무시하지 마랏!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1 이제 두개친건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