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끝내기 홈런 친 약쟁이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1|조회수2,748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 am groot | 작성시간 26.06.11 약티스! 약 못해서 올시즌 너무 못함 (사실 그래도 잘하긴 하는데 타구 각이 엄청 안 나와서 단타만 주구장창)
  •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I am groot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 정수빈> 약티스 (2개) 블게쥬 (3개)
    다시는 한국 야구를 무시하지 마랏!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1 이제 두개친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