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두♬두♬두♬
|
작성시간
26.06.11
동북공정 중국욕할게 아니네...
-
작성자Super WIZONE
|
작성시간
26.06.11
무식한것들이 티는 내는구만?
-
작성자아갈통파이터
|
작성시간
26.06.11
시정 안 해주는 게 아니라
로비를 받아서 못 해주는 거겠죠?
-
작성자도나이바
|
작성시간
26.06.11
ㅈ꼴리는데로 쓰는구만 .....
-
작성자장롱면허
|
작성시간
26.06.11
아그래? 그럼 미국은 영국땅이라고 해주고 프랑스는 독일땅이라고 해주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