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이랑 싸워서 이기면 공무원 시켜준다는 일본 작성자날파리2|작성시간26.06.11|조회수12,28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리크리스마스 | 작성시간 26.06.11 우리나라 같았으면 1년이면 해결될듯 작성자나그네22 | 작성시간 26.06.11 마모루 작성자그날의 기억들 | 작성시간 26.06.11 폴피닉스 마모루 애들이면 인정 작성자아리스카야 | 작성시간 26.06.11 일본에 곰이 5만마리 넘게 있다 하네요.. 규모 좀 있는 산은 등산하면 안되겠다. 작성자똥실이 | 작성시간 26.06.11 곰무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