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곰이랑 싸워서 이기면 공무원 시켜준다는 일본

작성자날파리2|작성시간26.06.11|조회수12,330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리크리스마스 | 작성시간 26.06.11 우리나라 같았으면 1년이면 해결될듯
  • 작성자나그네22 | 작성시간 26.06.11 마모루
  • 작성자그날의 기억들 | 작성시간 26.06.11 폴피닉스 마모루 애들이면 인정
  • 작성자아리스카야 | 작성시간 26.06.11 일본에 곰이 5만마리 넘게 있다 하네요.. 규모 좀 있는 산은 등산하면 안되겠다.
  • 작성자똥실이 | 작성시간 26.06.11 곰무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