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득우 작성시간 26.06.11 역시 호의둘리들...
-
작성자상토리 작성시간 26.06.11 저게 여자 한둘이 선민의식으로 간식 조공하고 그걸 SNS에 나 착하다 깨어있다며 자랑질을 함. 거기에 자극받은 선민의식러(?)들이 너도 나도 조공하고 인증질에 동참. 이후 문화 만들어짐 ㅋㅋ
-
작성자muscle 작성시간 26.06.11 보통은 네일샵 간식을 아도치고 가는 진상이 대다수던데
-
작성자HOLY SHIT 작성시간 26.06.11 이 모든 것이 다 자존감이 낮아서라 생각합니다.
-
작성자릭 오웬스 작성시간 26.06.11 간식 안사가면 개판으로 해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