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외신] 한국 축구의 분위기는 더 암울하다

작성자메갓존|작성시간26.06.11|조회수22,872 목록 댓글 20

디애슬레틱 평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롱면허 | 작성시간 26.06.11 월드컵이 하는지도 모르는게 더 암울한거..
  • 작성자6시내고환. | 작성시간 26.06.11 홍명박이 이리 뻔뻔한 인간일 줄 몰랐음..ㅋㅋ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11 흥민아, 우리 그닥 기대감 없으니까 부담 갖지 말고 그냥 다치지만 말고 즐기다 와^^;
  • 작성자와우 언제나행복 | 작성시간 26.06.11 자 3패 드가자
  • 작성자기소불욕물시어인 | 작성시간 26.06.12 1무2패본다.
    2패로 탈락확정짓고 마지막경기 투혼이니 어쩌니하면서 개처럼 뛸듯.. 꼴도보기시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