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서 회사 반차낼때.. 작성자범내려온다|작성시간26.06.11|조회수5,04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로엘프 | 작성시간 26.06.11 분명히 아픈데 얘기하려고만 하면 안아픈거 같아서 빠꾸먹을까봐 노심초사함. 작성자마블러스 유 | 작성시간 26.06.11 어릴때도 진짜 아팠는데 조퇴하면 괜찮아짐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11 이미지 확대 작성자Fly_High_Eagles | 작성시간 26.06.11 병원가려고 탈의실 가서 옷갈아입으면..멀쩡해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