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아파서 회사 반차낼때..

작성자범내려온다|작성시간26.06.11|조회수5,046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로엘프 | 작성시간 26.06.11 분명히 아픈데 얘기하려고만 하면 안아픈거 같아서 빠꾸먹을까봐 노심초사함.
  • 작성자마블러스 유 | 작성시간 26.06.11 어릴때도 진짜 아팠는데 조퇴하면 괜찮아짐
  •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Fly_High_Eagles | 작성시간 26.06.11 병원가려고 탈의실 가서 옷갈아입으면..멀쩡해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