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유재석이 자주 쓰는 아이스브레이킹 대화주제.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1|조회수52,964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uninho Pernambucano | 작성시간 26.06.11 주말에 일합니다...
  • 작성자dra23 | 작성시간 26.06.11 그러네요 유재석한테 진짜 많이 들었던 말이네 ㅋㅋ
  • 작성자니놈이감히 | 작성시간 26.06.11 mbti 겁나 물어보더만
  • 작성자richard_K | 작성시간 26.06.11 주제보다는 톤과 표정
  • 작성자Becks C | 작성시간 26.06.11 유재석은 "아니 근데" "아니 저기"를 제일많이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