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자주 쓰는 아이스브레이킹 대화주제.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1|조회수52,964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uninho Pernambucano | 작성시간 26.06.11 주말에 일합니다... 작성자dra23 | 작성시간 26.06.11 그러네요 유재석한테 진짜 많이 들었던 말이네 ㅋㅋ 작성자니놈이감히 | 작성시간 26.06.11 mbti 겁나 물어보더만 작성자richard_K | 작성시간 26.06.11 주제보다는 톤과 표정 작성자Becks C | 작성시간 26.06.11 유재석은 "아니 근데" "아니 저기"를 제일많이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