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비원 아저씨 여름 감기 걸릴까봐 걱정하는 입주민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1|조회수21,07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2025한화이글스 | 작성시간 26.06.11 내가 경비원인데 나한테 저렇게 말하면 선풍기로 대가리 깬다 작성자어허라조지구나 | 작성시간 26.06.11 선풍기를 왜 치우라고 하는거지? ㅎ이상한 사람 참 많다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개독박멸 | 작성시간 26.06.11 이제 민원은 익명말고 실명으로 하자 작성자나의그대 | 작성시간 26.06.11 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