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경비원 아저씨 여름 감기 걸릴까봐 걱정하는 입주민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1|조회수21,076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025한화이글스 | 작성시간 26.06.11 내가 경비원인데 나한테 저렇게 말하면 선풍기로 대가리 깬다
  • 작성자어허라조지구나 | 작성시간 26.06.11 선풍기를 왜 치우라고 하는거지? ㅎ
    이상한 사람 참 많다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개독박멸 | 작성시간 26.06.11 이제 민원은 익명말고 실명으로 하자
  • 작성자나의그대 | 작성시간 26.06.11 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