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자앙 작성시간 26.06.11 2014월드컵때 브라질이 독일한테 7대1질때도 난리였었는데 일본한테 10대0 이라고 하면 끔찍합니다.
-
작성자멘탈강한거북이 작성시간 26.06.11 결승이 낫죠...
-
작성자칫솔이 너무 많아 작성시간 26.06.11 결승 3대0 이상부터는 전패가 나을듯
-
작성자크고아름다와 작성시간 26.06.11 후자. 쪽발이들이 우승을 하든 말든 우리가 준결승까지 갔다는게 중요함. 동아시아가 축구의 중심으로 우뚝 서는 거임.
-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6.11 후자가 더ㅈ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