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수술 실패하면 당신 죽일 거고 나도 죽을 거야!.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1|조회수5,983 목록 댓글 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리귀두 | 작성시간 26.06.11 ㄷㄷㄷㄷㄷ
  • 작성자필웨 | 작성시간 26.06.11 대단..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11 아동 흉부외과 의사분들 진짜 이 시대의 영웅들임... 수술비도 어마어마한데 대부분 지원 통해서 진행하고 살려도 고맙다는 말 별로 못듣는데 가만히 두면 죽을 애 수술했다가 죽으면 멀쩡한 애 죽였다고 소송 당하는 경우가 대대수 라고 ㅜㅜ
  • 작성자가츠라 | 작성시간 26.06.12 신의 손...
  • 작성자물나방 | 작성시간 26.06.12 근데 엄마가 모를수가 있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