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가 평생 가슴에 안고 가는 일.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1|조회수8,113 목록 댓글 4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투민빠 | 작성시간 26.06.11 ㅠㅠ............ 작성자오지마킥 | 작성시간 26.06.11 1~2년에 한 번씩 꼭 시간내서 납골당에 인사하러 들리는데요자식이 먼저 간 자리가 제가 찾는 자리보다 항상 더 눈에 밟힙니다 작성자MrBurn | 작성시간 26.06.11 은하수공원에 어린이장지에 놓여져 있던 로보트가 어찌나 슬프던지.. 작성자필웨 | 작성시간 26.06.11 ㅜㅜ 작성자신안동불나방 | 작성시간 26.06.12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