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부모가 평생 가슴에 안고 가는 일.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1|조회수8,113 목록 댓글 4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민빠 | 작성시간 26.06.11 ㅠㅠ............
  • 작성자오지마킥 | 작성시간 26.06.11 1~2년에 한 번씩 꼭 시간내서 납골당에 인사하러 들리는데요
    자식이 먼저 간 자리가 제가 찾는 자리보다 항상 더 눈에 밟힙니다
  • 작성자MrBurn | 작성시간 26.06.11 은하수공원에 어린이장지에 놓여져 있던 로보트가 어찌나 슬프던지..
  • 작성자필웨 | 작성시간 26.06.11 ㅜㅜ
  • 작성자신안동불나방 | 작성시간 26.06.12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