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 양주계에 한 획을 그은 전설이라는 술.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1|조회수9,323 목록 댓글 3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1 후기 보면 먹음 뒤지는 술인데 도전 의식 같은거로 마시는건가?
  • 작성자구들여 | 작성시간 26.06.11 자취할때 집에서 한달에 한번 생활비 자취비 올라올때 날 잡아 사먹는술...
  • 작성자가망없다 | 작성시간 26.06.11 양대산맥 쌈바 토니~파이브~!
  • 작성자건슬링거 롤랜드 | 작성시간 26.06.11 에이 솔직히 그정도는 아닌디. ㅋㅋ
  •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11 대학 다닐때 몇번 먹었는데 엄청 쓰고 향도 별로면서 목구멍도 쌔하게 넘어감 취할 정도로 많이 마셔보진 않아서 숙취는 잘 모르겠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