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시간 26.06.11 후기 보면 먹음 뒤지는 술인데 도전 의식 같은거로 마시는건가?
-
작성자구들여 작성시간 26.06.11 자취할때 집에서 한달에 한번 생활비 자취비 올라올때 날 잡아 사먹는술...
-
작성자가망없다 작성시간 26.06.11 양대산맥 쌈바 토니~파이브~!
-
작성자건슬링거 롤랜드 작성시간 26.06.11 에이 솔직히 그정도는 아닌디. ㅋㅋ
-
작성자윤중위 작성시간 26.06.11 대학 다닐때 몇번 먹었는데 엄청 쓰고 향도 별로면서 목구멍도 쌔하게 넘어감 취할 정도로 많이 마셔보진 않아서 숙취는 잘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