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스탯티즈
이미지 출처: 낭만야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티는나날 작성시간 26.06.11 오스틴이 더대단하지 잠실홈쓰면서 어제도 잠실에서 두개
-
작성자-7530- 작성시간 26.06.11 오스틴이 대단하네.....
-
작성자순봉이 작성시간 26.06.11 대략 6위쯤부터는..... 뭐 거의 갈렸다고 봐야겠구만.....
-
작성자싸닥션 작성시간 26.06.11 아놔 각성했나? 5할이 넘네 ㅋ
-
작성자Fly_High_Eagles 작성시간 26.06.11 이제 슬슬 그룹이 나뉘는듯..1,2 / 3~6 / 7,8 / 9,10..6할 넘는 팀이 생겼고 4할 아래팀들도 생기고..이제부터는 5강 컷이 5할이라고 봐도 될듯 합니다..승패마진 -3 이상인 팀들은 순위 올리기 힘들어지죠..보통 3경기차 잡는데 큰 이슈없음 한달 걸린다고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