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종목을 대표해서 들어간듯 ㄷㄷ
시총 전세계 1위 기업의 대표도 따라하는 페이커 세레머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언증환자 작성시간 26.06.11 잘하긴 잘하나여?!? 롤을 아예 몰라서
-
작성자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 작성시간 26.06.11 롤이 먼 게임인지도 모르는데....늙었나보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밥은묵고댕기나? 작성시간 26.06.11 늙은거랑은 상관없어요 무관심이신거쥬
-
작성자음탕마귀 작성시간 26.06.11 롤이 아직 세계적으로도 순위권 안에 들어가는 인기게임인가요?
한창때도 세계적으로는 도타에 밀렸던거 같은데 상금도 차이 많이나고 -
작성자난앓아요 작성시간 26.06.11 스타는 잘 알아서 인피쉰 방송보며 즐길 수 있는데 롤은 전혀 몰라서 즐기질 못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