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건슬링거 롤랜드 작성시간 26.06.11 하긴
요즘 지식인에도 자퇴 고민글
많이 올라오던데.
문제는 부적응이든 내신이든 그런 생각하는 친구들 글 보면 자퇴하고 재입학해도
별 의미가 없을 성적들이라.. -
작성자지원을사랑한다 작성시간 26.06.11 3년을 다시한다는건가?
아님 3학년만 한번 더?
아님 1학년때만 한번 더? -
작성자전전전전2 작성시간 26.06.11 하...
-
작성자황비홍 작성시간 26.06.11 대학 평준화 밖에 답이 없다.
-
작성자프로브러쉬 작성시간 26.06.11 잘못된 정보에 기반해서 뻘짓하는거임. 1등급이 10%로 바뀌면서 올 1등급이 속출할거라는 예상을 했고 하나라도 2등급이 나오면 자퇴를 하는겁니다. (최상위권 애들이 자퇴를 하는거고 그냥 전교권 애들이 그러는건 진짜 노답임) 실상을 보니 1학년 내신만으로도 올 1등급이 전교에 3-4명 수준이고 3학년 내신까지 가면 0명일 확률이 매우 높음.
즉 2등급이 한 두개 있어도 전혀 망한게 아니라 아직 기회가 있는데 왜 그러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