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되나요?.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1|조회수8,623 목록 댓글 3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쓰레기통 | 작성시간 26.06.11 뭔 미친년인가 했는데 고민될만하네 이건 가지말자
  • 답댓글 작성자구루미러뷰 | 작성시간 26.06.11 222
  • 작성자하우두유두 | 작성시간 26.06.11 전에 회사 직원중에 자녀가 자살한 경우가 있었는데.. 구급대 연락받고 정신나간 사람처럼 우는 장면을 다 봐버려서.. 안갈수도 없고, 가기도 뭐하고 암튼 진짜 그랬음.. 직원대표로 가서 조의금만 전달하고 나왔는데 참 자식 먼저 보낸 부모를 보는게 괴로웠음..
  •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 작성시간 26.06.11 바로 화장하는경우도 많습니다 ㅠ
  • 작성자MC929 | 작성시간 26.06.11 아 자녀상…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