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최근 여성 유방암 환자가 증가하는 이유 ㄷㄷㄷㄷㄷㄷ

작성자몰리브덴|작성시간26.06.11|조회수9,514 목록 댓글 27

늦은 결혼, 비출산, 모유수유 감소로 인해

에스트로겐을 써먹지 못해서 생기는 경우가 7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털밑썸씽 | 작성시간 26.06.11 신체기관의 존재 이유에 맞게 쓰면 탈이 덜 나는 듯
    주기적으로 꾸준히 성관계하는 부부들이 자궁질환이나 전립선 질환 별로 없는 것처럼
  • 작성자Laurence | 작성시간 26.06.11 기승전유전 암세포는 특히
  • 작성자sregi | 작성시간 26.06.11 이길여 총장님 도대체 당신은
  • 작성자남방 | 작성시간 26.06.11 그래서 수녀님들 유방암 비율이 유의하게 높습니다. 임신과 출산, 모유수유는 확실히 유방암 수치를 낮춥니다.
    반대로 자궁경부암은 거의 제로에 가깝습니다.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1 문자로만 보면 왜 안하고있냐 이것들아하는 꼰대식 투 같은데
    아니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