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저는 렌터카에서 담배를 피웠습니다.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1|조회수10,076 목록 댓글 3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11 나죽어
  • 작성자십선비 | 작성시간 26.06.11 빵빵 죠 터지야 되겠네..ㅋ
  • 작성자기름향이나는커피 | 작성시간 26.06.11 와 이건...스탤라 블레이드 코스프레인가!!
  • 작성자보고싶은예빈이 | 작성시간 26.06.11 아니 계약이고 뭐고 간에

    다 같이 쓰는 차인데 거기서 담배를 피겠다는게 말이 되나?
    “담배 냄새 때문에 비흡연자인 이용자가 피해를 볼 수도 있으니 차에서 피지 말아야지”
    이런 생각을 못하나?????

    어떻게 그렇게 자기밖에 모르노?
    지능이 존나 낮네 진짜

    그리고 닌 돈주고 차를 이용할 권리를 산거지
    니 맘대로 행동하고 남한테 피해 줄 권리까지 산게 아니다

    하여튼 세상에 빡대가리들이 너무 많다니까 진짜
    너무 멍청하고 수준이 낮음





  •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11 빠따를 쳐야 된다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