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작성시간 26.06.11 나죽어
-
작성자십선비 작성시간 26.06.11 빵빵 죠 터지야 되겠네..ㅋ
-
작성자기름향이나는커피 작성시간 26.06.11 와 이건...스탤라 블레이드 코스프레인가!!
-
작성자보고싶은예빈이 작성시간 26.06.11 아니 계약이고 뭐고 간에
다 같이 쓰는 차인데 거기서 담배를 피겠다는게 말이 되나?
“담배 냄새 때문에 비흡연자인 이용자가 피해를 볼 수도 있으니 차에서 피지 말아야지”
이런 생각을 못하나?????
어떻게 그렇게 자기밖에 모르노?
지능이 존나 낮네 진짜
그리고 닌 돈주고 차를 이용할 권리를 산거지
니 맘대로 행동하고 남한테 피해 줄 권리까지 산게 아니다
하여튼 세상에 빡대가리들이 너무 많다니까 진짜
너무 멍청하고 수준이 낮음
-
작성자어떤 정의 작성시간 26.06.11 빠따를 쳐야 된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