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두측두엽 치매! 엄청 무섭네요 ㅠㅠ 작성자큰나무|작성시간26.06.11|조회수63,191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 작성시간 26.06.11 치매는 거의 유전같아요;;처가집 장모님도 치매판정받으심..이모님들 전부 치매로 돌아가시고 작성자필웨 | 작성시간 26.06.11 치매정복좀하자..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11 ㅠ.ㅠ 작성자27xx | 작성시간 26.06.11 하아ㅠㅠㅠ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2 여자가 치매라 남편이 버리고 갔다면 욕 댓글 잔뜩 달렸을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