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전두측두엽 치매! 엄청 무섭네요 ㅠㅠ

작성자큰나무|작성시간26.06.11|조회수63,191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 작성시간 26.06.11 치매는 거의 유전같아요;;
    처가집 장모님도 치매판정받으심..이모님들 전부 치매로 돌아가시고
  • 작성자필웨 | 작성시간 26.06.11 치매정복좀하자..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11 ㅠ.ㅠ
  • 작성자27xx | 작성시간 26.06.11 하아ㅠㅠㅠ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2 여자가 치매라 남편이 버리고 갔다면 욕 댓글 잔뜩 달렸을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