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PX에서만 연간 30억 이상 매출을 올릴 만큼 맛 있나요?

작성자큰나무|작성시간26.06.11|조회수5,541 목록 댓글 3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히바님 | 작성시간 26.06.11 저거말고 피엑스에 프라스틱 통에 뭔 짬뽕인가?? 그것도 짱 맛나는데
  • 작성자사기캐똘 | 작성시간 26.06.11 공간춘 아시는분은 없나...
  •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 작성시간 26.06.11 주말에 군대리아 나오면 삶은계란 몇개 챙기고 점심 안먹고 간짬뽕 뽀글이해서 계란이랑 먹으면 바로 아나스타샤!!!
  • 작성자다쓰베이더 | 작성시간 26.06.11 피엑스는 아니고 보급나와서 뽀글이 해먹었죠. 저거 싫어하는 놈 못봤어요.
  •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11 군대 있을 때는 없었지만
    나는 지금도 집에 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