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이 사발면 먹어본 사람 별로 없을거임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1|조회수5,148 목록 댓글 17

 

육계장 사발면 전에 나왔던 오리지날 사발면

국물이 검은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1 컵라면이라는것도 있었죠. 존맛탱인데
  • 답댓글 작성자마구만 | 작성시간 26.06.11 쭈글쭈글한 PP재질 컵
  • 답댓글 작성자현자를꿈꾸며 | 작성시간 26.06.11 마구만 제가 초등학교2학년때 풀장에서 사먹었던 제품이 컵라면이였고, 투명 PP재질로 한번 더 이중포장 되었던걸로 기억했는데 맞나요 ?? 아무리 검색해도 이미지를 찾을수는 없더라고요 ...
  •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1 현자를꿈꾸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11 새참컵면인가 그거 어렸을때 처음 먹고 너무너무 충격적으로 맛있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