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계장 사발면 전에 나왔던 오리지날 사발면
국물이 검은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11 컵라면이라는것도 있었죠. 존맛탱인데
-
답댓글 작성자마구만 작성시간 26.06.11 쭈글쭈글한 PP재질 컵
-
답댓글 작성자현자를꿈꾸며 작성시간 26.06.11 마구만 제가 초등학교2학년때 풀장에서 사먹었던 제품이 컵라면이였고, 투명 PP재질로 한번 더 이중포장 되었던걸로 기억했는데 맞나요 ?? 아무리 검색해도 이미지를 찾을수는 없더라고요 ...
-
작성자윤중위 작성시간 26.06.11 새참컵면인가 그거 어렸을때 처음 먹고 너무너무 충격적으로 맛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