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외국에 살면서 몸에서 냄새가 나기 시작했다는 사람.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1|조회수11,289 목록 댓글 4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1 박찬호 생각나네
  • 작성자MrBurn | 작성시간 26.06.11 자스민차 물처럼 계속 먹으면 몸에서 꽃향기남....ㅋ
  • 작성자seraph | 작성시간 26.06.11 하긴 동남아 여행갔을때 거기 음식이 향신료랑 고수 하도 먹으니 소변에서도 지린내 보다는 향신료 냄새가 남 ㅋㅋㅋ
  • 작성자번개앞발아파 | 작성시간 26.06.12 호주 살때 어느 순간 나한테 암내가 나길래
    충격에 일주일정도 생선먹고 샐러드 먹으니다시 사라지더라고요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2 전혀 근거가 없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10박 정도 외국 여행하다 보면 변 냄새가 달라요... 저는 외국 가서 한식 주면 싫어하는지라 무조건 현지식만 먹는데, 진짜 변 냄새가 달라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