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님과가죽 작성시간 26.06.11 박찬호 생각나네
-
작성자MrBurn 작성시간 26.06.11 자스민차 물처럼 계속 먹으면 몸에서 꽃향기남....ㅋ
-
작성자seraph 작성시간 26.06.11 하긴 동남아 여행갔을때 거기 음식이 향신료랑 고수 하도 먹으니 소변에서도 지린내 보다는 향신료 냄새가 남 ㅋㅋㅋ
-
작성자번개앞발아파 작성시간 26.06.12 호주 살때 어느 순간 나한테 암내가 나길래
충격에 일주일정도 생선먹고 샐러드 먹으니다시 사라지더라고요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2 전혀 근거가 없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10박 정도 외국 여행하다 보면 변 냄새가 달라요... 저는 외국 가서 한식 주면 싫어하는지라 무조건 현지식만 먹는데, 진짜 변 냄새가 달라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