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요즘도 저러나? 마트 마네킹들 요즘엔 저렇게 안되어있던데 ㅋㅋ
-
작성자원펀치실패대책없음 작성시간 26.06.11 법규 못하게 케이블타이로 묶어놨던데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지세울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ㅎ오죽라면 으이그
-
작성자난앓아요 작성시간 26.06.11 조금 다른 얘긴데, 마트 가면 물건을 엉뚱한데 갖다놓는 새끼들 많더라구요. 심지어 신선식품도.. 생각해보면 그러면서 희열을 느끼는 변태들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