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이케아 직원이 출근 후 제일 먼저 하는 것

작성자범내려온다|작성시간26.06.11|조회수5,113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요즘도 저러나? 마트 마네킹들 요즘엔 저렇게 안되어있던데 ㅋㅋ
  • 작성자럼텀터거3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원펀치실패대책없음 | 작성시간 26.06.11 법규 못하게 케이블타이로 묶어놨던데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지세울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ㅎ오죽라면 으이그
  • 작성자난앓아요 | 작성시간 26.06.11 조금 다른 얘긴데, 마트 가면 물건을 엉뚱한데 갖다놓는 새끼들 많더라구요. 심지어 신선식품도.. 생각해보면 그러면서 희열을 느끼는 변태들인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