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강동원 근 10년 필모 관객수

작성자햄스윽터|작성시간26.06.11|조회수27,837 목록 댓글 21

 

특출로 나온거 뺴고는 2016이후부터 손분넘은거는 2개..?정도밖에 없는듯...

와일드씽은 저기에 관객수 안찍혀있지만 손분 200만인데 지금 100만도 못넘길거라는게 정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리스카야 | 작성시간 26.06.11 잘생긴 배우 중 제일 열심히 하는 배우..
  • 작성자느그 서장 어딨어! | 작성시간 26.06.11 강동원을 좋아하는 이유는 쉬지않고 계속 활동을 한다는거...... 연기력도 차츰차츰 좋아지고 있음...
  • 작성자계랄 | 작성시간 26.06.11 강동원 뿐만 아니라 영화계가 망했고 ott가 답인 세상이죠.
    하정우는 더 심하고 송강호는 복귀 여부조차 불투명한 수준이에요.
  • 작성자임산부 | 작성시간 26.06.12 천박사는 진짜 핵핵핵핵노잼이였음
  • 작성자권띵똥 | 작성시간 26.06.12 검사외전 30만 더했으면 1000만이었네 아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